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민에 안정을,
기업에 활력을,
국가자산에 가치를
더하는 리딩플랫폼

사이트맵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블로그로 이동 웹진으로 이동 유튜브 아이콘

고객센터 안내

한국자산관리공사는 국민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고, 국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토대로 공감과 신뢰의 공공서비스를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지원센터 대표번호

지역번호 없이 1588-3570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이용요금

일반전화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 통화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3분 39원)

휴대폰, 인터넷전화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통신사간 약정요금의 통화요금이 부과됩니다.

단축번호

콜센터 전화 후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해당 업무로 바로 연결됩니다.

[ARS 구성도]

ARS구성도를 서비스구분과 단축번호로 나뉘어 나타낸 표입니다.
서비스구분 단축번호
빠른말 서비스 *(별표)
채무조정 1
서민금융 2
온비드, 국유, 조세체납 압류재산 3
기업구조혁신 지원센터 4
부서 위치안내 5
상담사 연결 6

기타 이용안내

점심시간은 교대 근무로 전화응대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전화번호)를 바탕으로 이전에 문의한 상담내역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상담품질 향상을 위하여 상담사 연결후에는 통화내용이 녹음됩니다.

이용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빠른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