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민에 안정을,
기업에 활력을,
국가자산에 가치를
더하는 리딩플랫폼

사이트맵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블로그로 이동 웹진으로 이동 유튜브 아이콘

홈페이지 이용안내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 이용을 위한 최적의 컴퓨터 환경

브라우저 Explorer 10 이상, 화면해상도 1,024×768 화소 이상을 권장합니다. 해상도 설정은 제어판-디스플레이를 선택하거나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정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안내

공사소개

공사소개, CEO소개, 캠코CI, 조직소개, 채용정보, 한국자산관리공사의 수상경력에 대한 상세정보를 제공 제공합니다.

가계지원

- 개인 신용회복 지원 : 신용회복지원현황, 캠코신용지원, 국민행복기금, 서민금융나들목, 한마음금융, 희망모아, 기초수급자지원

- 채무조정지원 : 금융회사로부터 개인 연체채권을 인수하여 해당채무자의 상화에 맞는 맞춤형 채무감면을 통해 채무부담 완화를 지원합니다.

- 서민금융지원 : 한국자산관리공사 채무자를 대상으로 생활안정자금 소액대출을 지원하여 경제적 재기를 돕고 있습니다.

기업지원

부실채권인수정리, 기업 경영정상화, 구조혁신, 기업지원펀드, 캠코선박펀드 등 기업지원프로그램과 글로벌 및 해외컨설팅에 관한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공공사업

국유 부동산, 국유증권 관리와 국유부동산 개발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며 공유 부동산 관리, 개발에 관한 공유재산 관리 개발과 압류재산 공매대행 및 국세체납액 위탁징수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원스탑 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는 온라인 입찰(On-line Bidding)시스템에 대한 소개와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민참여

캠코 고객현장, 기업성장응답센터, K-Share(공공자원 고유 플랫폼), 공익 신고, 고객설문조사에 대한 상세정보를 제공하며 국민제안, 고객의 소리 (VOC-Voice Of Customer)사이트로의 바로가기를 제공합니다.

열린경영

- 경영공시안내와 경영일반, 경영정보, 공사재무정보, 기금재무정보, 기금자산운용, 국유재산관리기금 정보, 국유재산관리기금 정보, 국유재산관리회계 재무정보, 경영성과정보, 국정감사, 정보센터, 항목별 공시책인자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 윤리경영 소개 및 활동, 윤리규범을 안내하고 사회공헌 활동과 함께하는 기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정보센터를 통해 용어사전, 서식자료를 찾아 볼 수 있으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정보공개 페이지로의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디어룸

공지사항, 포토뉴스, 보도자료 등 다양한 공사소식과 한국자산관리공사 웹진, 캠코진의 링크를 제공하고있으며 광고·홍보영상, 연간보고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등에 대한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통합정보검색

메인 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보이는 돋보기모양의 검색버튼을 클릭하여 검색창을 열고 대표홈페이지를 통합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찾고자 하시는 검색어를 넣으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원하는 정보의 검색결과를 보여드립니다.
홈페이지 전체의 정보구성을 한눈에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전체보기 기능을 이용하시거나 화면 하단의 사이트 맵을 클릭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한글로 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없는 경우

익스플로러(Explorer)사용자일 경우 브라우저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도구를 틀릭하여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 탐색(또는 웹 보기)의 『URL을 항상 UTF-8으로 보냄(다시 시작 필요)』’에 "체크 표시"가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체크가 되어있으면 한글명 첨부파일이 다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체크표시"를 클릭하여 해제하고 확인 버튼을 누른 후 익스플로러를 닫고 다시 열어 재시도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한글로 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없는 경우
익스플로러(Explorer) 버전에 따라 명칭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콘텐츠 페이지 인쇄시 배경이미지가 출력되지 않을 경우

익스플로러(Explorer) 브라우저 사용자일 경우 브라우저 상단의 메뉴에서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 '파일 > 페이지 설정 >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옵션을 클릭한 후 창을 닫으시고 다시 인쇄 시도 바랍니다.
크롬(Chrome) 브라우저 사용자일 경우 콘텐츠 페이지 우측 상단 인쇄버튼 클릭 후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 인쇄 설정 창에서 '설정 더보기'를 클릭한 후 스크롤을 내려 옵션에서 '배경 그래픽' 체크 후 다시 인쇄 시도 바랍니다.

기타 홈페이지 이용 시 문의사항 연락처

기타 홈페이지 이용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다면 대표전화 1588-3570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