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민에 안정을,
기업에 활력을,
국가자산에 가치를
더하는 리딩플랫폼

사이트맵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블로그로 이동 웹진으로 이동 유튜브 아이콘

기업구조혁신지원센터

기업구조혁신지원센터

기업구조혁신지원센터는 캠코가 운영 중인 기업 통합지원 플랫폼입니다. 기업구조혁신지원센터는 온라인 홈페이지 '온기업'을 통해 자본시장 투자자 및 공사의 기업지원프로그램을 연결하여 기업의 재기지원을 위한 전담창구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캠코 기업구조혁신지원 플랫폼에 관한 설명으로 On-Line 온기업에서는 회원가입을 통한 정보 신뢰성 제고, 기업·투자자 정보 집중, 기업·투자자 연결 지원, 공적재기지원 제도 정보, 기업구조조정 시장조사, 연구자로 집적을 제공하며 Off-Line 기업구조혁신 지원센터에서는 타기관 연계시스템 구축, 기업 종합상담, 기업·투자자 미팅, 포럼, 세미나 개최를 하고 있습니다. 캠코 구조 혁신지원 플랫폼은 구조개선기업에서 신청(기업정보 제공)을 하면 자금조달을 제공합니다. 캠코 기업구조혁신지원 플랫폼에서 자산인수 지원을 통해 자산매각지원 프로그램 연계(부동산·동산 S&LB)하고, 담보부사채발행지원, DIP금융, PEF/PDF 연계 등을 통해 신규자금 지원을 받습니다.

기업구조혁신지원센터에서는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기업과 투자대상 기업을 찾는 자본시장 투자자의 정보를 집중하여 기업과 투자자 간의 투자자매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생기업 정보 게시 및 기업면담 지원 등 투자자의 투자검토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