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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

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

한국자산관리공사 임·직원은 기업고객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사와 기업 간 소통하고 신뢰하는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는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 개선, 고충 사항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이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검토 및 조사하여 신속히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문제가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정책을 실시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 제도, 계획 수립 및 이행의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으로부터 부당하다고 지적된 사항에 대해, 외부전문가가 참여한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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